상단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FAQ

에몬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질문 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요청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 간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A/S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출장 방문 서비스는 무상 2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취급 및 사용사으이 하자로 인해 교체/교환은 제외입니다.)

  • 이전설치 접수은 어떻게 하나요?

    이전설치는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합니다.

    https://www.emons.co.kr/cs/cs_move1.php

  • 가구냄새를 빨리 빼는방법이 있나요?

    1> 입주 전 가구가 있는 경우 서랍 및 도어를 모두 열고 창문을 닫아주세요.

    실내 온도를 35~40도로 올려 6~10시간 유지 후 문과 창문을 모두 열어 1~2시간 환기를 시켜주세요.

    이와 같이 난방과 환기를 3~5번 반복하시면 실내의 오염물질이 현저하게 줄어 냄새를 보다 더 빨리

    뺄 수 있습니다.

     

    2> 새제품의 가구에서 새가구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창문과 문을 자주열어 환기가 원할하게 해줄경우 새가구의냄새는 서서히 사라지게됩니다.

FAQ
구분 제목
기타

계약석 작성 후 취소시에는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기타

1800-9977이며 월~금요일 9:0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입니다.

서랍장

서랍장은 언더레일과 이중볼레일로 나눠져 있으며 동영상을 보시면 셀프로 쉽게 빼실수 있으니 아래 동영상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더레일 탈부착 방법

https://www.emons.co.kr/cs/cs_video_list.php

 

이중볼레일 탈부착 방법

https://www.emons.co.kr/cs/cs_video_list.php

서랍장

전도방지는 안전 상 필수로 시공을해야합니다.

(다만, 고객님 요청에 의해 시공을 거부하실 경우 배송기사 안내서에 싸인 후 시공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파

커버가 분리 가능한 소파는 세탁이 가능합니다.

소파

패브릭소파의경우 옷솔로 자주 털어주시거나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먼지를 제거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커버분리가능한 제품일경우 세탁사용시 더욱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패브릭전용크리너를 

사용하는 관리도 추천드립니다.

소파

가죽소파는 관리 방법에 따라 수명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7~8년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소파

가죽소파는 가죽크리너사용으로 관리를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침대

LED등 교체 가능합니다.

침대

침대에서 소리가나는경우는 크게2가지입니다.

수평고정이 되어있지않을경우 또는 정확하게 조립이 되지않았을경우입니다.

고정이 되어있지않을경우에는 한쪽구석을 눌렀을때 들리는쪽에 종이등을 받쳐주시면 됩니다.

조립이 정확하게되지않았을경우에는 침대 재조립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기사님방문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이 외에도 소음발생시에 AS접수 가능합니다.

제품문의

에몬스가구 제품의 자재등급은 친환경EO등급입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ID수정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능합니다. (탈퇴 후 당일 가입 가능)

홈페이지

회원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구매문의

현재는 스마트스토어 [에몬스가구]에서 온라인 구매가능하며 추후 에몬스몰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문의

홈페이지 상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안내해드리는 가격은 소비자권장가격으로 실 구매가격과 상이할수있으며

제품의 구매가격은 매장문의시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전설치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1~2일이내 유선안내드리고있습니다.

이전설치

접수 시 신청 날짜는 일주일 이후부터 신청 가능하나 일정 조율은 담당 부서 해피콜 진행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