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MEMBER JOIN

에몬스 회원가입
아래에 회원가입정보를 모두 입력하세요
  • ID(이메일)
  • 비밀번호
    • ※ 비밀번호는 3가지(영대문자, 영소문자, 특수문자, 숫자) 이상의 문자구성으로 8자리 이상의 길이,
      또는 2가지 이상의 문자구성으로 10자리 이상의 길이로 구성하는 것을 권고 합니다.
  • 비밀번호확인
  • 이름
  • 휴대폰 번호
  • 생년월일
개인정보 유효기간 설정
  • 개인정보 유효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설정하신 기간동안 로그인 등 이용이 없는 경우 휴면계정 처리 됩니다.
  • 설정하지 않으시면 1년으로 유지 됩니다.
※ 휴면계정이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1년 또는 별도 지정한 기간 동안 로그인하지 않으셨거나
이용이 없는 계정을 휴면으로 전환하고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에몬스가구 (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모든 홈페이지(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1. (1)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이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2) "회원"이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3.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4)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한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5. (5) "서비스"란 다양한 정보의 제공 및 상품(재화와 용역 포함)의 판매 또는 상품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행위 및, 기타 부가 "서비스"를 말합니다.
  6. (6) "쇼핑몰"이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상품의 판매 "서비스"를 말합니다.
  7. (7) "적립금"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통한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참여 활동시 적립금을 지급하는 비현금성 마일리지를 말하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소진 방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1)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2) "사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3)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4)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적용 전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5) "쇼핑몰"서비스에 있어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사이트"에 송신하여 "사이트"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사의 서비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1)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2.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① 장학지원 서비스
    2. ② 고객문의 및 AS 신청 서비스
    3. ③ 카달로그 신청 서비스
    4. ④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5. ⑤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6. ⑥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여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7. ⑦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3. (3) "회사"는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4. (4)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5. (5)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7. (7) "사이트"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8. (8)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 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3)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 3장 회원가입 계약]

제6조 (회원가입)

  1. (1) 이용자는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2) "사이트"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①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③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제7조 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④ 만 14세 미만의 아동
    5. ⑤ 기타 회원으로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3.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수정" 또는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사이트"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5)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정보의 변경)

  1. (1)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사이트"의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화면에서 직접 변경하거나, "사이트"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2. (2) "회원"의 개인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성별, 나이) 변경은 "회원"이 직접 수정하는 것이 원칙이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사이트"의 고객센터에서는 "회원"의 동의 없이 임의로 개인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3) "회원"의 개인정보에 변경이 발생하였으나, "사이트"의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사이트"에 통지하지 않았을 경우 본 약관에 의한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하였시 "사이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 탈퇴)

  1. (1) "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의 탈퇴는 회원본인이 직접 "사이트"에서 "사이트"가 정한 방법에 따라 탈퇴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2. (2)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회원"이 "사이트"에서 작성한 "게시물"중 쪽지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퍼가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2) "사이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1. (1) "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고객상담 등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2) "사이트"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④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4) "사이트"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1항 및 제24조의2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5)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6) "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1조 (이용제한 등)

  1. (1)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사이트"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 정지, 회원자격 상실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2)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즉시 경고 또는 "회원"자격을 일시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②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③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④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⑤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 가.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2. 나.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폭언, 협박, 음란한 언행 기타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다.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단, 당해 "회원"의 취소 반품비율이 회사의 평균 취소 반품율보다 2배이상높을 경우에는 상습적인 것으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3. (3)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제2항의 제재를 취한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4) "사이트"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하고 영구히 재가입이 거부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5) "사이트"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개별"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1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1)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2) "사이트"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사이트"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적립금 제도)

  1. (1)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적립금"의 사용방법, 한도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2) 적립금 제도는 "사이트"에서 상품구매시 "사이트"가 정하는 바에 따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3. (3) "적립금" 유효기간은 2년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제14조 (쿠폰제도)

  1. (1) "회사"는 서비스운영정책에 따라 "사은품 증정 쿠폰" 및 "할인쿠폰"을 발급 할 수 있습니다.
  2. (2) 발행된 "사은품 증정 쿠폰" 및 "할인쿠폰"은 표시된 유효기간등 "회사"가 제공하는 사용방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잇습니다.
  3. (3) "회사"는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라 "쿠폰"의 발행조건 및 할인 금액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4) "쿠폰"은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5. (5) "회사"는 "이용자"가 부정한 목적과 방법으로 "쿠폰"을 획득하거나 사용하는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하여 "쿠폰"의 사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6. (6)"쿠폰"은 중복사용 및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7. (7)"회원"에 귀속된 쿠폰의 경우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귀속된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5조 (게시물의 저작권)

  1. 1. "사이트"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그러한 사용의 권한은 "회사"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한, "이용자"의 회원탈퇴 또는 제명 이후에도 존속합니다.
    1. ①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2. ②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사이트는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자 ID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2.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사이트의 허가 없이 타인에 의해 게시물이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 또는 인용되는 것은 금지됩니다.
  3. 3. "사이트"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로 전송한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도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게시물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1.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2) "회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될 경우 그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고, 회원에게 자진 삭제를 요청하거나 소명기회를 부여한 후 삭제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또는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한 경우 해당 게시물을 우선 삭제 후 "회원"에게 소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①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②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3. ③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④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7. ⑦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판 사용목적과 맞지 않을 경우

제17조 (권리의 귀속)

  1.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2) "사이트"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사이트"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적립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쇼핑몰 이용]

제18조 (구매신청, 계약)

  1. (1) "쇼핑몰" 이용자는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다음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①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②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③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⑤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⑥ 결제방법의 선택
  2. (2) "사이트"는 전항과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3) "사이트"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발송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4. (4) "사이트"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9조 (대금결제)

"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②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4. ④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⑤ 수령시 대금지급
  6. ⑥ "사이트"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7. ⑦ "사이트"와 계약을 맺었거나 "사이트"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⑧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20조 (배송/취소/환불)

  1. (1) "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가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사이트"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0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 (3) "사이트"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단, 주문제작 또는 배송집중시기 등 7일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회원과 협의한 날로 배송을 합니다. "사이트"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사이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4. (4)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5. (5)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위와 같은 사유를 안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21조 (청약철회 등)

  1. (1) "사이트"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제작 등의 구매 계약을 체결하여 제작이 착수 된 경우에는 "쇼핑몰"의 실손해를 "이용자"가 배상하며, 물품이 배송된 이후에는 계약철회가 불가합니다.
  2.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3)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4)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5. (5) "사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6. (6)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이트"가 부담합니다.
  7. (7)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사이트"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5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22조 ("사이트"의 의무)

  1. (1) "사이트"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3) "사이트"의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23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 제10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사이트"에 통보하고 "사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4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② 타인의 정보 도용
  3. ③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④ "사이트"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⑤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⑥ "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6장 기타]

제25조 (연결 사이트와 피연결 사이트 간의 관계)

  1. (1) 상위 사이트와 하위 사이트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사이트(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사이트(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2) "사이트"는 회원님께 당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제휴사 또는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외부 인터넷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 또는 회원과 당해 인터넷 사이트의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 (연결 사이트와 피연결 사이트 간의 관계)

  1. (1) "사이트"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회사의 경영상 또는 업무상 긴급한 사정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사이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사이트"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5)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책임제한)

  1. (1) "사이트"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사이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사이트"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5)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분쟁해결)

  1. (1) "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2)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3. (3)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9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따릅니다.
  2. (2)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24년 02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제 1조. 총칙

㈜에몬스가구(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그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리고 동의절차를 거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① 개인정보란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연락처, 주소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②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③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수집방법, 수집항목, 보유/이용기간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 항목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집/이용목적 수집방법 수집항목 보유/이용기간(근거법령)
회원 회원가입 및 서비스 제공

(회원식별을 위한 휴대전화번호 소지인증, 14세이상 성인 인증)
온라인수집
(홈페이지 회원신청)
이름, 아이디(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회원탈퇴 후 1년
(회원가입남용 방지 내부정책)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마케팅 및 광고 활용
(에몬스 상품 및 이벤트 정보, 소식 및 매거진 발송)
온라인수집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별도동의)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정보 제공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상품배송 온라인수집
(홈페이지를 통한 상품 또는 서비스 주문)
수취자명, 주소, 배송지주소, 배송지연락처, 결제정보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결제/환불 주문상품의 결제, 환불 및 환불계좌관리 카드결제정보(카드번호, 카드사명),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 업태, 업종, 팩스번호, 이메일, 담당자(성명, 휴대전화번호)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부가정보

(원활한 서비스기획과 제공을 위한 통계자료 활용)
온라인수집
(홈페이지 회원가입 선택입력정보)
주거형태,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가까운대리점, 추가연락처 회원탈퇴시까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이전설치 서비스제공 온라인수집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신청)
이름,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전설치주소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카달로그발송, A/S신청 온라인수집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신청)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입사지원

(서류전형진행, 면접을 위한 기초자료활용, 자격증및 및 확인)
온라인수집
(홈페이지를 통한 입사지원 신청)
성명, 이메일, 연락처, 이력서(첨부파일), 포트폴리오(첨부파일) 지원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장학금 신청 지원, 장학생 선정을 위한 참고자료 온라인수집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신청)
이름, 이메일, 연락처, 사진, 생년월일, 주소, 거주상태, 학비조달, 장학금수혜경력, 가족사항, 학력사항, 학점, 수상경력사항, 자기소개 선발일로부터 3년 보관 후 파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서면제출 장학금지원서 (사진, 이름(한글,영문), 생년월일,연락처(유선/무선), 이메일, 주소, 거주상태, 학비조달, 장학금수혜경력, 가족사항, 학력사항, 학점, 수상경력사항, 자기소개), 추천서, 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이벤트 참여 당첨선물 지급 온라인수집(홈페이지를 통한 정보입력), 전화 상담을 통한 수집 배송지주소, 배송지연락처, 수취인이름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비회원 상품구매, 배송과 구매 후 사후서비스(배송 및 a/s신청, 고객문의)제공 온라인수집(홈페이지를 통한 상품 또는 서비스 주문), 대리점 및 제휴사로부터 제공 주문자명, 주문자 연락처(유선,무선), 이메일, 배송자명, 배송지, 배송지 연락처(유선,무선)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고객문의 접수, A/S서비스제공 회신을 위한 연락처 소지확인 온라인수집(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신청, 유선 상담을 통한 접수) 이름, 연락처, 주소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이벤트 참여 온라인수집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이벤트 종료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공통 접속 통계관리 및 로그 분석 시스템을 통한 자동수집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제 15조 2항)에 따라 3개월간 보관
접수 및 회신 시스템을 통한 자동 수집 발신자 연락처 (통신비밀보호법 제 15조 2항)에 따라 12개월간 보관
  1.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이 달성되면 즉시 파기합니다. 다만, 내부규정이나 기타 법률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존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법률의 규정을 따릅니다.
  2. ② 허위 정보 입력 시 회사의 조치 회원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3. ③ 회원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회원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개인의 책임이며,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어,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제 3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① 파기절차: 회사는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모든 정보를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는 동안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만 이용하게 됩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재생 불가능한 방법으로 저장장치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2. ②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정보는 파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③ 이용하지 아니하는 고객의 개인정보의 분리보관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12개월간 이용내역(로그인, 주문, 상담 등)이 없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다른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 · 관리합니다. 개인정보 분리 예정의 고객님께 분리되기 1개월 전에 개인정보가 분리되어 저장 · 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 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 서면 · 모사전송 ·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고객님에게 알립니다.

제 4조.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정보제공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 고객혜택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 및 공유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사전에 고객에게 제휴사, 제공목적, 개인정보항목, 보유기간과 제공동의 철회에 대한 방법을 고지하고 동의를 구하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휴관계에 변화나 종결 시에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제 5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의 편의 증진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 제1항의 각 사항을 공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고지 또는 동의하는 절차를 거치지 아니하고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처리 위탁할 수 있습니다.

위탁받은 업체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한하여 제공되며,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따라 해당하는 업체에 선택적으로 제공됩니다.

  • - 수탁자, 수탁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지합니다.
  • - 위탁계약 시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수탁업체 수탁범위
NICE평가정보㈜ 휴대전화 소지확인인증
상품 제조/배송 제휴업체
+
㈜금성토탈퍼니처, 이든아이, ㈜살리브, 리나가구, ㈜로이커머스, 주식회사트리플, ㈜디에스피, ㈜대영디자인, 가구야, ㈜한빛코리아, 세양베드씨스템, ㈜씨텍코리아, ㈜프리마, 매니아베드, 엠케이산업, 트리하우스, ㈜우와도어, 한스리빙, 아트허브, ㈜파트라, ㈜동원가구, ㈜열린, ㈜어반하우스, ㈜코지온, ㈜디엠월드, 다우기술넷(사방넷)X
상품주문확인 및 배송, 고객상담, 배송상담,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 제품 A/S
펜타브리드, 삼정데이타서비스㈜ SMS, 이메일 등 메시지 전송
(주)즐거운, 모바일이앤엠애드, (주)에스엠인터내셔날 이벤트 및 프로모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은품 발송
서울디엠 카달로그 및 DM 발송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주)엔에이치엔에이스 로그분석 서비스 회원 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

※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제21조 1항6호에 의거 배송서비스 제공을 위해 재위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및 동의 철회 방법

  1. ①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동의 철회, 회원탈퇴, 삭제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1. 가. 홈페이지
      • - 회원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을 클릭 하여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 - 비회원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를 클릭하여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요청
    2. 나. 전화(회원, 비회원 공통) : 1800-9977로 전화하여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3. 다. 이메일(회원, 비회원 공통) : webmaster@emons.co.kr / emons120@emons.co.kr
  2. ②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① 쿠키 등 사용 목적
    1. 가.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나.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가.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나.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③ IP주소 : IP 주소는 인터넷 망 사업자가 인터넷에 접속하는 이용자의 PC 등 기기에 부여하는 온라인 주소정보 입니다. IP 주소가 개인정보에 해당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각국마다 매우 다양한 견해가 있습니다.
  4. ④ 접속 기기 정보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기기정보는 기기의 구동을 위해 사용되는 S/W를 통해 확인 가능한 정보를 일컫습니다. OS(Windows, MAC OS 등), 접속한 브라우저 종류 등을 수집하며 모바일앱 접속의 경우 모바일 플랫폼 관련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 누출 통지, 신고제도 관련

  1. ① 회사는 개인정보 누출, 분실, 도난 발생 시 방통위나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할 것입니다.
  2. ② 회사는 유출을 막기 위한 차단 탐지 시스템 솔루션 도입하고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1.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사항 및 문의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 개인정보보호 관리부서 : 경영지원본부
    • -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선혜영
    • - 전화번호 : 1800-9977(내선 296번)
    • - 전자우편주소 : suncoaching@emons.co.kr
  2. ②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제도적 관리

  1. ①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도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가.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 됩니다.
    2. 나.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해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3. 다. 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2. ② 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 및 전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연 2회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 11 조. 부칙

법령 및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전 에몬스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고지할 것 입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의 변경은 최소 30일전에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24. 02. 15

1. 수집항목
이메일(이메일), 휴대전화번호(SMS), 주소(DM)

2. 수집 및 이용목적
에몬스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이벤트 정보 제공

3.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탈퇴, 또는 마케팅정보수신 철회로부터 5일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에몬스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이벤트 정보제공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 동의를 거부하셔도 회원가입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없습니다.
마케팅 정보수신 동의(선택) +
사업자 등록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