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에몬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질문 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요청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 간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에몬스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보세요.
  • A/S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출장 방문 서비스는 무상 2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취급 및 사용사으이 하자로 인해 교체/교환은 제외입니다.)

  • 이전설치 접수은 어떻게 하나요?

    이전설치는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합니다.

    https://www.emons.co.kr/cs/cs_move1.php

  • 가구냄새를 빨리 빼는방법이 있나요?

    1> 입주 전 가구가 있는 경우 서랍 및 도어를 모두 열고 창문을 닫아주세요.

    실내 온도를 35~40도로 올려 6~10시간 유지 후 문과 창문을 모두 열어 1~2시간 환기를 시켜주세요.

    이와 같이 난방과 환기를 3~5번 반복하시면 실내의 오염물질이 현저하게 줄어 냄새를 보다 더 빨리

    뺄 수 있습니다.

     

    2> 새제품의 가구에서 새가구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창문과 문을 자주열어 환기가 원할하게 해줄경우 새가구의냄새는 서서히 사라지게됩니다.

  • 계약석 작성 후 취소시에는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1800-9977이며 월~금요일 9:0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입니다.

  • 서랍장은 언더레일과 이중볼레일로 나눠져 있으며 동영상을 보시면 셀프로 쉽게 빼실수 있으니 아래 동영상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더레일 탈부착 방법

    https://www.emons.co.kr/cs/cs_video_list.php

     

    이중볼레일 탈부착 방법

    https://www.emons.co.kr/cs/cs_video_list.php

  • 전도방지는 안전 상 필수로 시공을해야합니다.

    (다만, 고객님 요청에 의해 시공을 거부하실 경우 배송기사 안내서에 싸인 후 시공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커버가 분리 가능한 소파는 세탁이 가능합니다.

  • 패브릭소파의경우 옷솔로 자주 털어주시거나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먼지를 제거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커버분리가능한 제품일경우 세탁사용시 더욱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패브릭전용크리너를 

    사용하는 관리도 추천드립니다.

  • 가죽소파는 관리 방법에 따라 수명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7~8년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 가죽소파는 가죽크리너사용으로 관리를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 LED등 교체 가능합니다.

  • 침대에서 소리가나는경우는 크게2가지입니다.

    수평고정이 되어있지않을경우 또는 정확하게 조립이 되지않았을경우입니다.

    고정이 되어있지않을경우에는 한쪽구석을 눌렀을때 들리는쪽에 종이등을 받쳐주시면 됩니다.

    조립이 정확하게되지않았을경우에는 침대 재조립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기사님방문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이 외에도 소음발생시에 AS접수 가능합니다.

  • 에몬스가구 제품의 자재등급은 친환경EO등급입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ID수정은 불가합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가능합니다. (탈퇴 후 당일 가입 가능)

  • 회원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현재는 스마트스토어 [에몬스가구]에서 온라인 구매가능하며 추후 에몬스몰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상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안내해드리는 가격은 소비자권장가격으로 실 구매가격과 상이할수있으며

    제품의 구매가격은 매장문의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1~2일이내 유선안내드리고있습니다.

  • 접수 시 신청 날짜는 일주일 이후부터 신청 가능하나 일정 조율은 담당 부서 해피콜 진행시 확인 부탁드립니다.